남가주 치유음악합창단 단원모집



옥인걸, 최병철교수와 함께 하는 ‘음악으로 행복한 치유합창단’을 창단합니다.

삶을 풍요롭게 하는 음악은 우리들의 건강과 안녕까지 누릴 수 있게 합니다. 남가주에서 처음 시작하는 ‘음악으로 행복한’ 활동은 단원 스스로가 음악의 힘을 체험하고 이웃에게 치유와 회복의 메시지를 노래할 것입니다. 남여 단원모집중이며 전공자와 비전공자 모두 함께 할 수 있습니다. 나이 제한 없습니다.

연습횟수, 요일, 장소 등은 다수의 의견을 따르려합니다. 홈페이지(healingchoir.org)에서 참가신청서를 클릭하시면 원하는 연습시간과 장소 등에 대한 의견을 넣어 지원할 수 있습니다. 구글에 계정이 없는 분들은 전화 (657) 681-9480에 문자로, 이메일(healingchoir@gmail.com)로 참가의사를 밝혀주시면 문자 또는 이메일로 설문지를 보내드리겠습니다. 합창으로 나와 세상을 변화시키고 싶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!

[교수소개]

옥인걸교수(Massachusetts Lowell 대학 명예교수)

New England Conservatory에서 디프로마와 석사학위. 세계적인 콩콜에서 다수의 수상과 협연경력, Havard University Glee Club Vocal Coach, University of Massachusetts, Lowell 성악과장 겸 Opera Director로 32년간 재직.

최병철교수(숙명여대 명예교수)

메트로주립병원(CA)의 음악치료사(1988-91). University of Kansas 박사학위. 숙명여대 음악치료대학원 주임교수, 대학원장, 세계음악치료연맹(WFMT)회장, 사단법인 한국음악치료학회장 역임.

Leave a Reply